[유명스킨케어] 선택을 잘하셔야 해요

전문가 칼럼

[유명스킨케어] 선택을 잘하셔야 해요

최고관리자 0 7274

냉전 시대 잘 아시죠?

네. 미국과 소련이 서로 우월을 다투던 시대죠? 열전은 치고받는 전쟁을 하는 것이고 냉전은 쉽게 신경전이라고 할까요. 하찮은 제가 뭘 잘 알겠어요 마는.

하여튼 미국은 공산권의  맹주를 소련과 중국 두 나라를 만들어 서로 힘을 겨루고 다투어 미국에게 돌리던 소련의 시비가 중국을 키워 소련과 국경을 맞대고 있는 소, 중이 서로 다투어 미국은 어부지리를 얻으려고 중국과 국교를 맺고 또 중국의 인구와 값싼 노동을 이용하려고 수없이 공장을 세웠네요. 바닷가에 큰 조개가  날씨가  따뜻해 해변에 나와 입을  딱 벌리고 있는데  마침 배가 고픈 두루미가 보고는 얼씨구 하고 조개 알을 빼 먹으려고 꽉 찍었는데 놀란 조개가 입을 딱 다물어 서로 먼저 입을 벌리라고 하는 거에요. 조개가 먼저 입을 열면 알맹이 빼앗겨 죽을 테니 입을 벌리나요. 어림없죠? 그리 둘이 싸우고 있는데 지나가던 어부가 두루미도 잡고 큰 조개도 잡았다네요. 여기서 나온 말이 어부지리인데 미국이  소련과 중국이 다투면 꿩 먹고 알 먹고 하려다 완전 비틀어졌네요.

글쎄요 세상에 이렇게 중국을 키웠더니 이제는 발톱을 드러내고 고양이 인줄 알았는데 호랑이가 되어 사자인 미국에 대고 으르렁거리네요. 미국이 선택을 아주 잘못했죠?

차라리 인도나  동남아를 키웠다면  훨씬 날텐데요.

결혼과 연애는 무엇이 다르다고요, 네. 대개 후회하고 늦게 깨닫죠? 네 연애는 무조건 좋아하면 하는 것이고 그래서 눈이 멀어야 하고요. 결혼은 눈을 올빼미같이 크게 뜨고 저 사람과 결혼하면 과연 내가 괜찮은 삶을 살수있을까? 하고 철저히 계산하고 하는 것이죠? 아주 이쁘고 사회적 지휘가  있는 아가씨가 남편감을 아무리 소개를 해줘도 다 뽀이트라 후에 결혼했는데 외눈박이와 결혼을 했대요. 글쎄. 사람들이 놀라서 물었대요. 그 좋은 신랑감 다 싫다고 하더니 왜? 외눈박이 애꾸와 결혼을 했나고요? 이 여자 왈  말도 마세요. 애꾸 눈에게 미치니 두눈 갖은 남자들은 다 병신으로 보이더라고 하드래요.ㅎㅎㅎ. 글쎄 이러면 선택이 빵점이네요. 

네 인생은 선택이죠. 선택을 잘하면 아주 좋은 결과가 나오네요. 지혜는 여러 정보를 모아서 잘. 아주 잘 관찰을 하고 그리고 옳은 선택을 하는 것인데  죄송하나 영어로 좀 쓸게요. Wisdom = knowledge + insight+ judgement 입니다.

매사와 같이 스킨케어도 늘 올바른 관리법을 아시고 그리고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고 그리고 관리사도 여러 정황을 살피시고 정말 노하우와 고객에 대한 애정 서비스를 하시는 분을 선택하셔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가 있는데 고가라고 유명제품이라고 반드시 내게 좋은 제품도 아니고  광고를 많이 한다고 최고의 스킨케어사는 아니네요. 

매사에 지혜로운 선택을 하셔서 인생도 성공하시고 얼굴 피부도 아름다운데 잘 선택하셔서 화창하게 사시옵소서.

감사합니다.


유명스킨 원장 유명숙

 T. 253-406-4268


0 Comments